스 세 차전자피 다이어트 시작 및 첫 후기!(2월 2일)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다이어트!

차전자피 다이어트 시작 및 첫 후기!(2월 2일)

선슬 차전자피 다이어트

짜잔!

자연스럽게 이번에 배송 와서 시작하려 하는 척 했는데 그냥 날짜 밝히고 솔직하게 쓰는 차전자피 다이어트 후기!

날짜는 2월 2일이라 적었는데 정확히 차전자피를 마시기 시작한 날짜는 2월 1일 저녁부터였어요. 1월 31일에 친구랑 술 마시고 2월 1일 점심에 같이 해장한 후 저녁에 차전자피를 마셨는데 사람들 후기 보면 차전자피 맛은 좋게 말 하면 설탕 없는 미숫가루맛, 안 좋게 말 하면 흙맛, 풀맛 등등 그냥 맛 없는 맛이라고들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마셔본 바로는 음,, 차전자피 맛을 못느끼겠어요,, 저게 먹는 방식이 물 300ml에 차전자피 10ml를 넣고 막 흔들고 한 번에 마시는 거거든요 근데 그렇게 한 번에 마시다보니 맛을 느낄 새가 없어서 그냥 맛있는지 맛없는지 모르고 먹는답니다. 그런데 진짜 대박인게 포만감이 장난아니에요! 저는 대식가까진 아닌데 나름 친구들 사이에선 잘 먹는편이거든요 뷔페같은 곳 가면 적어도 10접시는 먹는!? 근데 와 이건 물을 많이마셔서 그런가 먹고나면 그냥 배가 가득 찬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거 먹고 두세시간정도는 먹을거 생각 안날정도로! 처음 먹었을 땐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 미숫가루같은게 양은 미숫가루보다 적게 들어가면서 포만감도 오래가고 맛은 정말 無맛이고.

저는 생리 전 중 후 평상시 항상 다 식욕이 왕성해서 이 먹을거에 대한 욕심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하곤 했었어요. 어찌어찌 잘 버텨서 조금 빠진다 싶으면 그냥 미친듯이 또 먹어재끼고. 그런데 이 차전자피 한 번 먹어보고 살짝 "어,? 이거 가능할 것도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죠.

차전자피 마시면서 몸무게 변화 후기는 제가 본집 가서 몸무게 잴 때마다 업로드 올릴 예정입니다. 일단 지금은 66kg정도로 알아두시면 돼요 ㅋㅋㅋ 설날 끝나고 자취집 온 후로 몸무게를 못 재고 있어서요,, 아마 설 지나고 나름 식단조절 했으니 66kg정도까진 빠졌을 거에요,,,ㅎ

 

차전자피 복용 방법

1.물 300ml에 차전자피 가루 10ml를 섞고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마신다.(시간이 지체되면 차전자피가 물에 불어서 젤리화 되고 마시기 힘들어져요)

2.물 300ml를 추가로 마신다.

끝!

아! 차전자피는 섬유질로만 이루어져있어 변비 개선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대신 섬유질로만 이루어져있어서 수분 부족 시 체내 수분을 흡수하고 그로인해 변비가 올 수 있다고 해요. 참,, 아이러니하죠?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차전자피 다이어트를 할 시엔 물을 하루에 2L이상 마셔주라고 하네요!